게임 / / 2024. 10. 10. 23:37

데스티니 가디언즈 : 망령 트레일러 공개

최근 번지소프트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새로운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소니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을까 궁금해집니다. 가뜩이나 분위기가 좋지 않은 시기지만, 잘되기를 바랍니다. 그럼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입문해보려고 하는 분 들을 위해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특징 3가지를 소개합니다.

게임의 제목이 들어간 이미지

대규모 pve 콘텐츠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광범위한 PvE 콘텐츠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과 팀 역학에 맞는 다양한 고위험 챌린지를 제공합니다. 게임에는 강력한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만 진정으로 차별화하는 것은 대규모 PvE 활동입니다. 정확한 팀워크가 필요한 정교한 공격대부터 도전적인 던전 및 세상을 바꾸는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PvE 경험은 노련한 플레이어와 신규 플레이어 모두에게 스릴 넘치는 만남과 상당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공격대는 복잡성, 도전, 성취감 측면에서 전설적입니다. 각 공격대는 세심하게 제작된 6인 활동으로, 화력팀을 한계까지 밀어붙이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장비뿐만 아니라 강력한 의사소통과 전략도 필요합니다. 전통적인 임무와 달리 공격대는 복잡한 퍼즐, 역학 기반의 만남, 정확한 실행과 팀워크가 필요한 강력한 보스 전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를 들어 꿈꾸는 도시의 마지막 소원 레이드에서는 플레이어가 복잡한 퍼즐을 풀고, 동기화된 움직임을 실행하고,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적을 물리쳐야 하는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공격대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플레이어에게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고유한 무기 및 방어구 세트와 같은 독점 전리품을 보상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러한 활동은 헌신적인 플레이어에게 매우 바람직합니다. 레이드 완료는 데스티니 커뮤니티에서 중요한 성과로 간주되므로 이러한 수준의 도전과 보상은 동지애와 자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레이드가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종 게임 PvE의 정점인 반면, 던전은 3인 화력팀을 위해 설계된 소규모 규모로 유사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활동은 레이드 메커니즘의 복잡성과 표준 임무의 유연성 및 접근성을 결합하여 전체 레이드 팀 없이도 도전적인 콘텐츠를 찾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이단의 구덩이', '예언' 등의 던전은 다단계 만남과 숨겨진 비밀, 강력한 보스로 가득 차 있어 좀 더 관리하기 쉬운 형식으로 레이드 같은 경험을 선사합니다. 팀 규모가 작을수록 다양한 종류의 전략과 팀워크가 가능하며 개인의 기술과 역할 유연성이 강조됩니다. 던전은 또한 독특한 전리품 테이블과 순환적인 도전으로 인해 높은 재생 가치로 알려져 있으며, 플레이어가 반복적으로 돌아와 완벽한 실행을 하고 희귀 아이템을 획득하도록 장려합니다. 도전적인 메커니즘과 결합된 이러한 접근성 덕분에 던전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대규모 PvE 서비스에서 사랑받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PvE 경험은 게임 세계를 발전시키는 대규모 활동과 이벤트를 소개하는 시즌별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장됩니다. 이러한 시즌 활동은 종종 더 넓은 내러티브와 연결되는 독특한 메커니즘과 스토리라인을 특징으로 하며 대규모 협동 콘텐츠에 대한 신선한 해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풍요의 시즌의 "동물원"에서는 6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협력하여 적의 파도를 극복하고 거대한 미로 같은 경기장에서 퍼즐을 푸는 다단계 활동을 도입했습니다. 마찬가지로, "Escalation Protocol" 및 "Altars of Sorrow"와 같은 공개 이벤트는 전체 구역을 수십 명의 플레이어가 힘을 합쳐 적의 파도를 막을 수 있는 역동적인 전장으로 변화시킵니다. 플레이어가 성공하려면 대규모로 협력해야 하므로 이러한 활동은 긴박감과 커뮤니티 참여를 불러옵니다. 또한, 많은 시즌 활동은 시간제한이 있기 때문에 콘텐츠가 종료되기 전에 플레이어가 뛰어들도록 동기를 부여하여 각 시즌에 흥미와 기대감을 더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대규모 PvE 콘텐츠는 다양한 팀 규모, 기술 수준 및 선호도에 맞는 다양한 챌린지를 제공하는 지속적인 매력의 초석입니다. 공격대는 팀워크와 협력에 대한 궁극적인 테스트를 제공하는 반면, 던전은 압축되어 있으면서도 똑같이 보람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한편, 계절별 활동과 월드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세계는 살아있고 끊임없이 진화하며 플레이어는 항상 새롭고 흥미로운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전략과 협동을 모두 강조하는 복잡하고 위험성이 높은 PvE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계속해서 플레이어 기반을 사로잡고 온라인 슈팅 게임에서 대규모 협동 경험을 통해 달성할 수 있는 것에 대한 높은 기준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아름답고 넓은 세계관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1인칭 슈팅 장르의 다른 게임과 차별화되는 특징 중 하나는 놀랍도록 제작된 세계와 방대한 지식입니다. 게임의 세계는 전통적인 액션 게임플레이를 뛰어넘는 풍부한 환경, 숨 막힐 듯한 풍경, 깊고 얽힌 스토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지구의 우뚝 솟은 도시부터 목성의 얼음 달까지 각 목적지는 디자인과 분위기를 통해 독특한 이야기를 전하며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세계를 단순한 전쟁터가 아니라 탐험과 발견을 불러일으키는 살아 숨 쉬는 장소로 만듭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환경은 경이로움과 규모를 불러일으키도록 세심하게 제작된 명작에 다름없습니다. 게임 디자이너들은 수성의 황량한 모래부터 지구상의 EDZ의 무성한 폐허까지 다양한 장소를 만들었으며, 각 장소는 고유한 미적 감각과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최후의 도시의 네온 불빛 거리를 탐색하든, 꿈의 도시의 초현실적인 건축물에서 싸우든, 유령이 출몰하는 달의 심연을 탐험하든, 모든 장소는 세상에 생명을 불어넣는 세심한 디테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놀라운 시각적 디자인은 역동적인 날씨 효과, 변화하는 조명, 시간이나 적군의 존재에 따라 달라지는 대기 소리로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이러한 관심은 격렬한 총격전을 위한 아름다운 배경을 만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잠시 멈춰서 각 풍경 뒤에 숨은 예술성을 감상하도록 장려합니다. 환경은 단순한 지도 그 이상입니다. 플레이어를 우주의 다른 구석으로 이동시키는 몰입형 세계입니다. 시각적인 아름다움 외에도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세계는 풍부한 지식과 역사로 가득 차 있으며 우주 구석구석에 맥락과 의미를 제공합니다. 각 행성과 달에는 고유한 배경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호기심 많은 플레이어가 밝혀내기를 기다리는 비밀로 가득 차 있습니다. 황금시대 인류 문명의 무너져가는 폐허부터 벌집에 감염된 달이나 네 소스의 벡스 요새와 같은 외계 세계의 불가사의한 미스터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장소에는 탐험, 숨겨진 수집품 및 게임 내를 통해 점진적으로 드러나는 여러 층의 역사가 있습니다. 텍스트 항목. Cabal, Fallen, Taken과 같은 적들조차도 그들만의 복잡한 역사와 동기를 갖고 있어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갈등에 깊이를 더해줍니다. 이 복잡한 세계 건설은 캐릭터와 세력 간의 관계를 확장하는 게임 내 지식 서적과 시즌 콘텐츠를 통해 뒷받침되며, 우주가 살아있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이 이야기를 탐구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플레이어는 전설적인 인물, 비극적인 영웅, 우주의 미스터리로 가득 찬 수세기에 걸친 이야기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세계는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시즌과 확장팩이 바뀔 때마다 진화하고 확장되므로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펼쳐지는 빛과 어둠의 전설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Forsaken", "Shadowkeep", "The Witch Queen"과 같은 주요 확장팩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적, 지역이 등장하는 동시에 기존 확장팩의 지식과 역사도 심화되었습니다. 반면, 시즌 콘텐츠는 플레이어 커뮤니티의 선택과 행동에 반응하는 새로운 퀘스트, 컷씬, 이벤트를 통해 스토리에 레이어를 추가하여 내러티브를 계속 발전시킵니다. 예를 들어, 계절별 스토리 아크는 종종 인류와 그 동맹국 사이의 정치적 긴장을 다루고, 어둠을 휘두르는 데 따른 도덕적 복잡성을 탐구하고, 우주 내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동맹의 결과를 탐구합니다. 이 내러티브 구조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행동이 중요한 살아있는 세계의 일부인 것처럼 느끼기 때문에 긴박감과 관련성을 조성합니다. 스토리의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항상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으며 데스티니 가디언즈 세계의 매력과 장엄함이 더해집니다. 아름답고 광활한 세계는 풍부한 서사적 깊이와 시각적으로 뛰어난 게임을 만들겠다는 헌신을 입증하는 증거입니다. 시각적으로 눈에 띄는 환경은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고, 상세한 세계 건설과 진화하는 스토리라인은 플레이어의 투자를 장기적으로 유지합니다. 각 목적지와 적 진영에는 고유한 스토리가 있어 플레이어가 우주를 여행하는 여정에 의미와 맥락을 더해줍니다. 숨 막히는 비주얼, 복잡한 지식, 끊임없이 진화하는 내러티브를 통해 단순한 전투를 뛰어넘는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자신이 살고 있는 광활한 우주를 탐험하고, 질문하고, 경이로워하도록 유도합니다. 이 아름다운 세계는 단지 게임플레이의 배경이 아닙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정말 잊을 수 없게 만드는 핵심 요소입니다.

다양한 클래스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다른 1인칭 슈팅 게임과 차별화되는 주요 특징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과 전투 접근 방식에 맞는 역할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독특한 능력과 기술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게임의 세계, 적 및 서로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세 가지 기본 클래스 Titan, Hunter, Warlock을 통해 각각 여러 하위 클래스를 제공하고 응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탄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강력한 존재로, 적의 공격을 견뎌내고 전투에 돌격을 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들은 전장을 장악할 수 있는 높은 회복력과 강력한 근접 능력을 갖춘 최전선 방어자로 설계되었습니다. 타이탄은 다양한 방어 전술을 통해 팀원을 보호하는 힘과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이들의 대표적인 능력으로는 적의 공격을 막고 아군에게 엄폐물을 제공할 수 있는 보호 장벽을 만드는 "바리케이드"와 한 번의 공격으로 여러 적군을 제거할 수 있는 파괴적인 근접 공격인 "숄더 차지"가 있습니다. Solar "Sunbreaker", Arc "Striker", Void "Sentinel"과 같은 각 타이탄 하위 클래스는 공격력을 높이거나 방어력을 강화하는 고유한 슈퍼 능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센티넬의 "Ward of Dawn"은 손상 저항을 부여하고 내부에 있는 모든 사람의 무기 손상을 강화하는 보호 거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타이탄은 행동의 중심에 서서 피해를 흡수하고 화력팀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유지되도록 하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헌터는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빠르고 치명적인 암살자로서 민첩성, 정확성, 다재다능함이 뛰어납니다. 이들은 가장 기동성이 뛰어난 병과로 여겨지며, 빠르고 우아하게 전장을 누비며 뺑소니 스타일의 전투를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헌터는 공격을 즉시 피하고 서브클래스에 따라 무기를 재장전하거나 근접 능력을 재충전할 수 있는 "Dodge" 동작과 같은 회피 및 높은 대미지의 폭발에 초점을 맞춘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Void "Spectral Blades" 또는 Arc "Arc Staff"와 같은 슈퍼 능력은 그들을 근거리에서 적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치명적인 피해 딜러로 바꿔줍니다. 헌터는 아군이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는 "연막탄"이나 "황금 총"과 같은 능력으로 팀 성과를 향상하는 능력으로도 유명합니다. 각 하위 클래스는 서로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밤의 추격자로서 은신과 투명화에 초점을 맞추거나 Arcstrider로서 칼날 공격으로 혼란을 일으키는 등 Hunters는 유연성과 고위험, 고수익 기동을 통해 성장합니다. 흑마법사는 공격적인 화력과 지원 사이의 다리 역할을 하며 적을 학살하고 아군을 치료할 수 있는 우주 마법을 휘두릅니다. 이들은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여 전장을 통제하고 다양한 능력으로 팀을 지원하는 세 가지 클래스 중 가장 신비로운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흑마법사는 범위 내의 팀원을 치유하거나 강화할 수 있는 오라를 지상에 생성하는 "균열"과 같은 기술에 접근할 수 있어 PvE 및 PvP 시나리오 모두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워록이 적에게 불 같은 발사체를 비처럼 쏟아부을 수 있게 해주는 Solar "Dawnblade"부터 번개를 보내 해당 지역의 적을 사슬로 묶고 말살하는 Arc "Stormcaller"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슈퍼 능력은 똑같이 다재다능합니다. 공허의 노바 폭탄은 또 다른 인기 있는 선택으로, 넓은 지역에 막대한 피해를 주어 적 무리를 제거하는 데 적합합니다. 흑마법사는 팀 내의 다양한 역할에 적응하고 상황에 따라 지원, 군중 제어 및 높은 대미지 출력을 제공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이상적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클래스 시스템은 가장 정의적이고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로, 플레이어에게 화력팀의 다양한 역할에 맞는 세 가지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방어력과 보호 능력을 갖춘 타이탄은 모든 그룹의 중추입니다. 빠르고 치명적인 헌터는 민첩성과 정확성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공격 능력과 지원 능력을 결합한 흑마법사는 피해 처리와 팀 유틸리티 간의 균형을 제공합니다. 각 클래스 내에서 여러 하위 클래스 간을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훨씬 더 뛰어난 맞춤화 및 적응성을 제공하여 두 수호자가 완전히 동일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풍부하고 다양한 클래스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Destiny 2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선호도에 가장 적합한 역할을 실험하고 찾도록 장려하여 우주를 통한 각 모험을 독특하고 개인적이고 보람 있게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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